[이데일리TV 이율주PD]
사람에게는 고유의 타고난 신체 컬러,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가 있다. 흔히 쿨톤과 웜톤으로 알려진 퍼스널 컬러는 어떤 색을 매치하냐에 따라 피부가 더욱 생기 있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는데 주얼리 색상을 고를 때에도 이 퍼스널 컬러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보통 일상적인 주얼리는 퍼스널 컬러에 맞는 색상을 골라 자연스러운 것이 좋고, 파티 등 특별한 날에는 오히려 이를 참고해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연출도 가능하다.
이데일리TV의 이율주PD가 기획, 연출하고 양성현, 이남호 작가가 구성을 맡는 본격 주얼리 토크 프로그램인 <주얼리 톡SHOW! 여왕벌> 4회차 방송에서는 ‘나에게 맞는 주얼리 컬러란?’ 주제로 개인의 신체색에 맞는 주얼리 코디법을 알아보고, 흥미를 위해 출연자들의 사주명리학 풀이에 맞춘 주얼리 컬러도 알아볼 예정이다. MC 이병욱과 주얼리 전문가 유동수 회장, 남경주 교수, 그리고 아나운서 성진아와 김현지 5명은 이번 방송에서도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방송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주얼리 작가를 소개하는 시간에는 아트디렉터 정초립이 국내 최초의 버튼 커버(단추 장식) 디자이너인 임동욱 작가를 찾아가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버튼커버란 주얼리에 대해 알아보고, 서울패션위크 등에 출품된 그의 작품을 감상해 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