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푸딩 2종 전국 모든 매장으로 판매확대

김태현 기자I 2016.10.10 15:42:36
(사진=CJ푸드빌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시장 반응 조사 차원에서 출시한 푸딩을 770여 전점에 확대 판매하고 관련 영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푸딩은 기존에 CJ제일제당(097950), 서울우유 등 가공식품 기업과 일부 베이커리 브랜드에서 출시하는데 이어 최근 커피 선도 브랜드까지 가세해 관련 시장 형성이 기대된다.

이번에 투썸플레이스가 본격 출시하는 푸딩 2종은 크림치즈와 마스카포네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어치즈 푸딩’과 진한 다크초콜릿의 맛이 인상적인 ‘쇼콜라 푸딩’ 2종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에 푸딩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그간 대표적인 작은 고급 디저트 ‘마카롱’, ‘초코롱’ 등에 이은 소형 ‘푸딩’ 제품으로 관련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위해 프리미엄 원재료에 관심 높은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해 품질 고급화에 중점을 뒀다. 제일제당과 협업해 전용 레시피를 개발했다.

또한 용기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푸딩 원재료인 치즈 혹은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작고 앙증맞은 전용 용기를 사용해 주 소비층인 젊은 여성들이 어디서나 한 손에 들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2주간 푸딩과 아메리카노를 묶은 ‘페어링 세트’를 4900원(정상가 7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마시는 식초 '쁘티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CJ제일제당, '김치유산균 기반 피부면역 솔루션 연구' 발표
☞CJ제일제당 해찬들, '맛보장 된장 레시피 이벤트' 진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