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당일 200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2만원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준다.
선글라스는 최대 50% 할인하고 음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2인 이상 동반 방문객 중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당일 합산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설빙 빙수 이용권을 증정한다.
새벽 2시까지 운영하는 두타면세점은 한여름 밤 동대문을 찾는 쇼핑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심야 시간대에 동대문을 찾는 쇼핑객들을 위해 매일 밤 10시부터 5% 추가 타임세일(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심야 시간대 100달러 이상 구매시 안전하고 편안한 귀가를 돕는 티머니 교통카드 1만원을 제공하고,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로를 풀어줄 더풋샵 마사지 이용권 등을 준다.
7월 21일부터 한 달간 매주 목~일요일에는 밤 9시부터 자정까지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 나이트 칵테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 바텐더가 두타면세점의 시그니처 컬러인 ‘핫 핑크’ 칵테일을 직접 블렌딩해 선보인다. 패션타투와 캘리그라피, 디지털 캐리커쳐 등 풍성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두타인터넷면세점(http://www.dootadutyfree.com/)에서는 사이트에서 ‘나만의 시크릿 휴가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140만원 상당의 특급호텔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 관련기사 ◀
☞ 두타면세점, 한·중 파워 크리에이터 초청 행사 개최
☞ [이데일리N] 동대문 두타면세점 개장…국내 최초 심야면세점 外
☞ [사진]두산家 4세 박서원 전무, 두타면세점 오픈 테이프 커팅
☞ [포토]두타면세점 '태양의 후예관' 인기
☞ [포토]두타면세점 둘러보는 관광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