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웹젠 모바일 신작 '더 비스트' 사전예약 하루 만에 20만 돌파

게임메카 기자I 2016.05.11 16:48:05
△ 웹젠 신작 액션RPG '더 비스트' 트레일러 (영상제공: 웹젠)


웹젠(069080) 신작 ‘더 비스트’가 사전예약 단 하루 만에 20만 명이 넘는 참여를 이끌어 냈다.

웹진은 지난 10일(화) 오후 3시, 목유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RPG ‘더 비스트’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이후 약 8시간 만에 신청자가 10만을 넘어섰으며, 하루가 지난 현재는 20만이 넘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더 비스트’는 가상패드를 사용하지 않고 터치 및 스와이프 방식으로 캐릭터를 간편히 조작하는 ‘터치액션’을 강조하여, 타격감 넘치는 액션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29명의 동료를 활용한 ‘태깅’ 시스템과 325개에 달하는 방대한 시나리오 던전, 다채로운 장비 및 펫 수집 및 제작 콘텐츠, 강렬한 PvP 등이 있다. 또한, 캐릭터를 따라만 다니던 여느 게임 ‘팻’과 달리 ‘전투팻’과 ‘수호팻’을 세분화하여 유저가 직접 ‘팻’에 올라타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5월 말 ‘더 비스트’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9일 SMS로 개별 통보되며, 오직 안드로이드 기기로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 비스트’ 사전예약은 공식 이벤트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더 비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웹젠 신작 액션RPG '더 비스트' (사진제공: 웹젠)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