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미 시즌11의 MC로 발탁된 가수 송가인은 이날 방송에서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관리하는 아이템으로 최근 미인실록의 래디언스 더블 앰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항산화와 화이트닝 성분이 81%나 함유돼 피부 화이트닝 효과가 더 잘 느껴지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HLB생활건강에 따르면 미인실록 래디언스 더블 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 임상을 통해 4주만에 피부톤과 기미·잡티·주근깨가 사용 전 대비 100%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 받았다.
송가인은 미인실록 래디언스 듀얼 크림 제품에 대해서도 “스페셜 케어로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나 촉촉한지 모른다”며 “촉촉한 비타민수 젤크림과 고영양 쌀지게미수 크림, 두 가지 제형이 함께 들어 있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DIY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송가인은 특히 클렌징, 스크럽, 수분팩까지 가능한 멀티 세안 제품인 ‘래디언스 멀티 팩 클렌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물기 없는 얼굴에 바르고 1~2분 정도 방치하면 수분팩 효과를 주고 물을 묻혀 살짝 롤링하면 자극없는 세안이 가능하다”면서 “정말 순하고 부드러운데 물로 씻으면 피부에 광이 난다”고 강조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미인실록 론칭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로 공식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