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싸이벡스ㆍgbㆍ던바이디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김은총 기자I 2018.08.21 15:30:06


[이데일리 김은총 기자] 독일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싸이벡스와 gb, 덴마크 친환경 유아브랜드 던바이디어가 오는 23일부터 4일간 열리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싸이벡스 부스에는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회전형 카시트 제로나 플러스와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프리암, 양대면 폴딩이 가능한 절충형유모차 미오스, 예마 클릭 아기띠 등이 전시된다.

또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벡스의 패션컬렉션 코이 및 파라다이스 유모차와 아기띠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싸이벡스와 패밀리브랜드인 gb 부스에서는 디자인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유모차 마리스2와 가장 작게 접혀 기네스북에 오른 기내반입 유모차의 원조 포킷와 포킷플러스를 만날 수 있다. 유럽 최대 자동차 클럽 ADAC의 안전테스트에서 최우수 카시트로 꼽힌 바야 아이사이즈 카시트도 함께 전시된다.

던바이디어 부스에서는 유럽 푸드그레이드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식기류부터 아기 침대, 인형 침대, 애착 인형, 유모차 인형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싸이벡스ㆍgbㆍ던바이디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세인트브라운’에서는 베페 베이비페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동일한 가격과 혜택으로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