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배스 앤 바디웍스’ 국내 2호 매장 오픈

김정유 기자I 2025.02.21 15:00:0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글로벌 프래그런스(향)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의 신규 매장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널
이는 지난해 5월 오픈한 신세계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국내 최대 규모 매장으로 총 350여종의 상품을 다룬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향 전문 브랜드로 바디워시, 로션, 미스트 등 바디케어 제품과 캔들(향초) 등의 방향 제품을 주력으로 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초 신세계백화점으로부터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사업권을 양수 받고 국내 사업 확장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파르나스몰점은 전 세계 43개국 2650여개 매장 중 엄선된 2곳에만 적용된 ‘깅엄 플러스’ 형태로 선보인다.

깅엄 플러스 매장은 본사가 특별 설계한 인테리어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톤의 깅엄 패턴(격자무늬)을 강조했다. 기존 매장대비 면적도 약 20% 이상 늘렸다.

고객들이 비누와 손세정제 등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개수대를 마련한 것도 특징이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파르나스몰점 오픈과 함께 립케어 라인을 국내에 새로 출시한다.

브랜드 향기가 담긴 립글로스를 비롯해 수분과 영양이 가득한 립밤, 색상과 광택을 제공하는 립틴트, 매끄러운 입술을 위한 립스크럽 등 입술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는 봄철을 겨냥해 출시한 체리향의 ‘퍼펙트 인 핑크’ 컬렉션, 신규 스킨케어 컬렉션 등도 만날 수 있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파르나스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23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8000원 상당의 핸드크림 정품 1종을 무작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 멤버십에 가입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13일까지 바디케어 제품 3개 구입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3+1 행사, 4만원 이상 구매 시 정가 3만 3000원 상당의 정품 캔들 증정 등 금액별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품질, 트렌디한 향기로 국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 만큼 이번 매장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장하며 국내 프래그런스 시장 내 인지도와 점유율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