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초등생 스키 강습 프로그램 회원 모집

강경록 기자I 2014.12.15 16:54:54
곤지암 스키 키즈 아카데미에 참가한 아이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곤지암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위한 스키 아카데미를 개강한다.

곤지암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12월 29일부터 2015년 2월 2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최문성 교장과 함께하는 곤지암 키즈 스키 아카데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어린이 스키 강습 프로그램. 리조트 측은 담당 강사가 전용셔틀버스를 타고 어린이 픽업부터 스키강습, 패트롤 체험, 식사까지 전 과정을 아이들을 안전하게 인솔 지도, 귀가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아카데미 전용 셔틀버스는 서울, 분당까지 운영한다.

스키강습은 전 국가대표인 최문성 교장의 지휘하에 진행된다. 최 교장이 직접 2시간 30분동안 3:1수업을 진행하고, 이후 전담 강사가 패트롤 체험, 식사 등의 전 프로그램 과정을 안전하게 관리 인솔한다. 특히 스키장 최초로 패트롤 대원과의 스키장 체험도 함께할 수 있어 스키강습에 재미를 더했다.

스키강습은 당일형으로 4회(월~목) 진행되며 8차수로 나눠 모집된다. 신청자는 15일부터 곤지암 스키&보드 스쿨에 유선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60마원이며, 각 차수당 서울/분당 지역별로 42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안내는 곤지암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욕' 세번만 하면 다 괜찮아유…충남 아산 힐링여행
☞ 경기도, 동남아 스키 관광객 1만명 유치 한다
☞ 외국인관광객 4000명, 한국 스키 체험한다
☞ 코레일관광개발, 기차타고 새해맞으러 가자
☞ 올 한해 방한 크루즈 관광객, 95만영에 이를 듯
☞ [기자수첩] 이제는 '관광'을 놓아줄 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