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분유탑’은 퓨어락으로 분유탑을 쌓아 인증하면 참가자의 아기 이름으로 퓨어락 로열플러스 한 캔이 기부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퓨어락 10캔을 피라미드 형태로 쌓아 개인 SNS에 ‘사랑의 분유탑’ 해시태그 또는 키워드와 함께 등록 후 퓨어랜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링크를 입력하면 된다. 퓨어맘과 함께하는 ‘사랑의 분유탑’ 시즌 2에 참가한 모든 참여자에게 감사의 뜻으로 참여인증서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퓨어랜드 홈페이지와 퓨어락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퓨어랜드 송경수 대표이사는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성분과 품질 향상을 위해 퓨어락 로열플러스 분유를 출시한 것처럼 아기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나누고자 기부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참여한 엄마에겐 소중한 추억이 되고 아기에겐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퓨어랜드는 퓨어락 분유를 통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인사들도 퓨어락 분유 기부에 적극 동참해왔다. 배우 소유진과 개그맨 김재욱은 대한사회복지회를 방문해 퓨어락 분유와 후원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야구선수 김선빈도 자녀의 돌을 맞아 사단법인 그루맘에 퓨어락 분유 기부로 사랑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