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 코스트코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07.15 14:48:51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온 가족 대용량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이하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를 새롭게 출시하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순차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락토핏)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는 코스트코 대표 유산균으로 불리며 사랑받아온 ‘락토핏 장을위한생유산균19’에 더욱 강화된 균주 조합 LACTO-5X(락토5X)을 적용해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락토핏이 새롭게 선보인 LACTO-5X는 위장, 소장, 대장에 서식하는 균을 활용한 락토핏만의 핵심 유산균주 조합과 락토핏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했다.

락토핏 플러스포스트바이오틱스는 LACTO-5X로 업그레이드된 락토핏의 코스트코 전용 제품으로, 로셀사의 특허 유산균과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락추로스파우더를 함유했다. 제품의 용량도 기존 180포에서 200포로 증량했으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토핏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인 만큼, 장 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은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핵심 유산균주 조합 LACTO-5X가 적용된 업그레이드 락토핏 라인업을 지난 5월부터 출시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