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세븐클럽' 티빙형 멤버십 내달 5일 출시…가격은 '3900원'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6.02.11 09:17:3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SG닷컴은 자사 유료멤버십 ‘쓱세븐클럽’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의 연계형 모델을 다음달 5일 출시하고, 월간 구독료를 3900원으로 책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SSG닷컴
쓱세븐클럽은 매달 기본형과 티빙형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2900원)에 1000원을 추가해 티빙형을 선택하면 ‘환승연애’ 등 티빙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프로야구(KBO), 프로농구(KBL) 등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장보기 혜택은 멤버십 유형과 관계없이 동일하게 제공한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7%가 고정 적립된다. 멤버십 전용 장보기 상품도 특가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상품 최대 7%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은 무료 반품 혜택도 적용된다.

SSG닷컴은 이달 중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구독료 면제 혜택과 티빙 1개월 이용권, 장보기 지원금 5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3개월간 월 구독료 이상의 금액을 결제하면 즉시 SSG머니로 되돌려준다.

이 경우 티빙형 가입자는 월 4000원을 돌려받아 장보기 적립 혜택과 티빙 시청 혜택을 사실상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장보기 혜택과 OTT 콘텐츠가 결합된 멤버십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에 누릴 수 있다”며 “쓱세븐클럽 기가입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기본형과 티빙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