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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고객 1만 415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전문상담서비스 설문조사 결과 고객 만족도는 평균 95.2점을 기록했다. 특히 연금자산 부문은 9개월 연속 95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달성했다.
신한투자증권은 상담 품질 제고를 위해 직원 대상 정기 교육을 강화하고 금융상품별 전문상담 체계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자산관리 설루션을 제공하고 비대면 환경에서도 ‘사람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연말을 맞아 연금저축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디지털PB센터 전문상담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은 연금상품 선택부터 절세 전략까지 한 번에 상담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