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대잔치" 2022 아이디어 코리아 개최

이혜라 기자I 2022.10.19 16:47:03

21~23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컨벤션센터
클래스·비지니스상생존·워크숍 등 진행

[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세계 최대 피트니스·웰니스 컨벤션 행사인 ‘2022 아이디어 코리아(IDEA® KOREA)’가 오는 21부터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아이디어 코리아는 40년 전통의 피트니스 산업 역사를 가진 미국 아이디어 월드(IDEA World)의 한국 라이센스를 가지고 피트니스 켄벤션을 개최하고 있다. 국내외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GX 등 업계 관계자 약 5000명이 참여하는 국제 행사다.

올해 행사의 메인 슬로건은 ‘리오프닝(ReOpen)’이다.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공동체 의식을 갖기 위한 의미를 담았다. 행사는 80명의 프리젠터와 150개 클래스, 다양한 글로벌 스폰서 업체 등이 참석하며 20여개국 관계자들이 참여한다. 올해는 특히 200개의 초대형 비즈니스 부스를 만들어 상생을 위한 자리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국내외 피트니스, 웰니스, 스포츠 전문가들의 줌바, 필라테스, 요가, 재활, 피트니스 마케팅, 퍼스널트레이닝, GX, 골프, 테니스, 뉴트리션 등 다양한 분야의 강연과 워크숍이 진행된다. 셀럽과 함께하는 운동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전은영 아이디어 코리아 한국 총책임자(회장)는 “아시아 최고의 피트니스, 웰니스 문화 컨벤션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와 투자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둔 아이디어 헬스 앤 피트니스 어소시에이션(IDEAⓇHealth & Fitness Association)은 40년 역사의 피트니스 교육 및 컨벤션 전문 단체다.

'2022 아이디어 코리아(IDEA KOREA)' 포스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