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늘어난 비대면 근무환경 요구에 쉽고 빠른 경비지출 프로세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끌어낼 수 있는 두 회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SCK는 협약식 이후 자사의 기존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5월부터 본격적인 공동사업을 추진한다. SCK는 현재 비즈플레이 솔루션 제공을 위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SCK와의 이번 제휴는 솔루션 유통업계에서 비즈플레이가 기업고객을 위한 채널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뒷받침하는 좋은 사례일 것”이라며 “비즈플레이는 SCK가 이번 공동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은 법인카드, 개인카드, 현금 경비로 발생하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따로 보관할 필요 없이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공인문서로 효력을 인정받아 5년간 보관의무 등에 대해 별도로 실물 보관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다. 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관리의 모든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CK는 최근 수요가 높아진 재택근무 솔루션 시장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결합한 클라우드 기반 근태관리, 전자결재 등 비대면 업무 환경 지원을 위한 원격근무 및 협업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기업 업무 환경에 따라 △협업 △커뮤니케이션 △보안 △업무 자동화 △고객관리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승근 SCK 대표는 “이번 비즈플레이와 파트너 체결을 통해 관리 편의성과 업무 유연성을 높인 스마트 오피스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소개해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다양한 업무 환경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 놈만 아득바득 이 갈던 명재완에...별이 졌다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