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실큰 코리아, 플래시앤고 프리덤 GS홈쇼핑 론칭

정태선 기자I 2017.03.14 15:03:10

홈쇼핑 첫 런칭 단독 특가 구성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실큰 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오는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5분간 플래시앤고 라인의 베스트셀러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미국 세포라 전용으로 판매됐던 제품이다. 미국 백화점 노드스트롬에 판매되는 실큰 플래시앤고 럭스엑스의 럭셔리 버전이다. 한국에는 작년 상반기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넓은 출력창(1.3cmx3cm)으로 빠른 시간 내에 제모가 가능하며, 핸디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편하고, 무게가 가볍다. 특히 전원 연결용으로 충전의 불편함이 없고 두달에 한번 사용으로 반영구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5000회의 조사횟수가 사용가능 한 카트리지를 기본 장착했다.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해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 좋다. 카트리지 창에는 스킨센서가 내장되어 부작용 위험이 있는 피부에서는 펄스가 조사되지 않아 안전하다. 미국 FDA, 유럽 CE는 물론 한국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GS홈쇼핑 방송에서는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특가를 기획으로 본품에 30만회 사용 가능한 교환용 카트리지로 구성된 패키지를 45% 할인된 2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5000회 사용가능 한 카트리지가 장착된 본품도 정가 39만원에서 40%가 넘는 할인율의 특별 런칭가 22만9000원으로 판매한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제모기는 FDA, 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정성 및 효과를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며 “이번 홈쇼핑 런칭을 통해 특별 할인가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플래시앤고 프리덤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실큰은 제모기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배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큰코리아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