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김영환 기자I 2024.10.21 16:46:15

기존 매장 대형화·고급화…프리미엄 쇼핑 공간으로 재구성
롯데백화점 잠실점 확장 에이스 헤리츠, 로얄에이스, 스트레스리스 등 진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003800)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의 수도권 최초 단독 매장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이스침대 매장을 122㎡(37평)으로 확장했다. 진열 제품군도 다양화해 고객에게 체험 경험을 넓힐 예정이다. 현재 에이스 헤리츠를 포함해 총 10조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진열 중이다.

특히 별도의 매트리스 체험존을 마련해 백화점의 개방된 쇼핑 환경 특성 속에서도 사실적인 침대 경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실제 침실처럼 조도를 조절한 공간에서 체험 가능하다. 세부 원단 및 내장재, 쿠션감 등 다양한 요소를 직접 테스트하면서 개인의 취향과 수면습관에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ARNO-Ⅱ)’, 신혼부부 대상 판매량 1위 ‘루체-Ⅲ(LUCE-Ⅲ)’ 등 에이스침대 대표작들이 진열돼 있다. 에이스침대가 단독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비부부 고객이라면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및 각종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일반 고객들도 LG오브제컬렉션 클럽 등 다양한 통합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 매장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장소를 넘어 침대를 실제로 사용해보며 휴식의 가치를 느끼고 나에게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매장(사진=에이스침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