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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유한킴벌리가 ‘크리넥스 클린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화장지로 닦은 후 화장실용 물티슈 ‘크리넥스 마이비데’로 마무리하는 방법을 알리는 방식이다. 크리넥스는 소비자 경험 기회를 넓히기 위해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화장지와 크리넥스 마이비데, 전용 거치대를 포함한 체험팩을 1만개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으로 신청하거나 이커머스 행사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가 자체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대변 처리 시 23%는 두루마리 화장지 사용 후 물로 씻어내거나 샤워를 했다. 이 비중은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크리넥스는 일상생활에서도 물로 씻은 듯한 느낌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화장지와 크리넥스 마이비데 동시 사용을 추천한다.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화장지에 사용된 펄프는 100% 천연펄프 3겹이다. 크리넥스 마이비데는 천연펄프를 함유한 원단에 특수공법을 적용한 화장실용 물티슈다. 미국과 유럽에서 통용하는 국제부직포협회 변기 내림 적합성평가를 통과,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도록 생분해가 가능한 설계를 적용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크리넥스 클린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보다 상쾌하고 깨끗한 배변 처리를 원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는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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