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스텔세상 피터젠슨 이모티콘, 카톡 하루 6.5만건 다운

박지혜 기자I 2017.12.21 16:09:10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파스텔세상(대표 박연)에서 전개하는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의 캐릭터 ‘피터와 친구들’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으로 출시, 하루만에 6만5000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카카오톡의 ‘피터와 친구들’ 이모티콘은 지난 19일 오후 2시부터 피터젠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됐다.

파스텔세상 관계자는 “이모티콘이 22시간 만에 6만5000건 이상 다운로드 되는 호응을 얻어, 약 15만 명이 무료로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2차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모티콘은 피터젠슨의 공식 캐릭터 ‘피터와 친구들(피터, 래미, 메이홍, 노치, 레스카, 로그)’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피터와 친구들’은 동물 캐릭터로, 토끼 피터-여우 메이홍-양 래미-닭 노치-개구리 로그-불독 레스카로 전 연령대에게 친숙한 동물을 활용했다.

파스텔세상은 피터젠슨의 국내 상표권과 아시아 주요 국가의 상표권을 인수, 지난 10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아티스트의 감성과 캐릭터의 재미를 담은 티셔츠, 여성복, 아동복, 가방, 신발 등 패션 아이템과 여행, 리빙, 문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1일 파스텔월드 쇼핑몰에서는 피터젠슨의 캐릭터 얼굴 쿠션과 키링 등 20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파스텔세상 관계자는 “피터젠슨의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게 됐다”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시작으로 캐릭터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피터젠슨은 2018년 S/S 시즌 공식 론칭될 예정이며, 피터젠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