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주 운정가람상가번영회 '파주페이' 이용 활성화 이벤트 진행

정재훈 기자I 2021.08.24 18:02:05

'파주페이 쓰고 파주페이 받고'

[파주=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파주 운정신도시 상인들이 경기지역화폐 ‘파주페이’ 이용 활성화에 팔을 걷었다.

경기 파주시는 운정가람상가번영회가 ‘파주페이 쓰고 파주페이 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운정가람상가번영회는 ‘2021년 파주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상인회 중 한 곳으로 지역화폐 사용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파주페이 영수증 이벤트 △리그램 이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파주페이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상가번영회는 파주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 및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파주페이를 지급한다. 지난 17일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했다.

(그래픽=파주시 제공)
리그램 이벤트는 파주페이 이벤트 포스터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면 휴대용 소독제를, 리뷰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파주페이 영수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블로그, SNS, 맘카페 등에 리뷰를 올린 고객 중 선정해 파주페이 10만 원 권을 지급한다.

신승화 일자리경제과장은 “파주페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골목상권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지역화폐 사용을 통해 지역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파주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상가 등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운정가람상가번영회로 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