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예떼 제로니모와 줄리안 구매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모차의 폴딩 동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 유모차유모차추천절충형유모차추천예떼제로니모유모차예떼줄리안유모차와 함께 업로드한 후 알마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지인 태그, 피드 공유 등을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케익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대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슈페리어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 우수상 2명에게는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식사권, 장려상 3명에게는 코엑스 브래서리 식사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결과는 6월 25일 알마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로니모’는 기존 디럭스 유모차의 단점인 폴딩을 해결한 폴더 접이식 기능이 눈길을 끈다. 시트까지 한 번에 반으로 접히는 컴팩트한 폴딩으로 측면 두께가 최대 35cm 폴딩 되어 차량 내부에도 쉽게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협소한 공간에도 세워서 보관이 용이하다.
줄리안은 특허출원이 된 우산접이형의 폴딩 방식으로 2번 만에 간편하게 유모차 폴딩이 가능하며, 폭과 넓이를 획기적으로 줄여 여행용 유모차로도 적합하다. 또한 일반적인 휴대용 유모차에 비해 시트가 디럭스 유모차보다 넓게 제작되어 큰 아이도 편안하게 유모차를 사용할 수 있다.
예떼 담당자는 “앞으로도 SNS 상에서 회사 주요 제품을 알리면서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보다 친근한 회사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