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協·한국발명진흥회, 중기 혁신 성장 지원 업무협약

정태선 기자I 2017.02.16 14:22:21
이상철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상근부회장(왼쪽)과 이준석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이 1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소재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중소기업의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이노비즈협회와 한국발명진흥회는 16일 ‘중소기업의 혁신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노비즈협회 이상철 상근부회장과 한국발명진흥회 이준석 상근부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의 지식재산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데 양 기관이 기업 성장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도록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상철 이노비즈협회 상근부회장은 “이번업무협약을 통해 1만 8000여개의 기술력 있는 이노비즈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준석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은 “우리나라 중소기업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산업구조에 유연하게 대비하고 역량을 축척해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왼쪽부터)한국발명진흥회 김현웅지식재산인력양성실 팀장, 한정무 지식재산인력양성실장, 한창희 경영기획실장, 송상엽 지식재산중개소장, 이준석 상근부회장, 이노비즈협회 이상철 상근부회장, 김흥준 상무, 이헌준 일자리지원본부장, 노희철 대외협력팀 차장.
▶ 관련기사 ◀
☞ 이노비즈協, 제 8대 회장에 여의시스템 성명기 대표
☞ 이노비즈협회, 성남고용지청과 고용창출지원사업 세미나 개최
☞ [인사]이노비즈협회
☞ 차기 회장 미정 이노비즈協, 내달 정기총회 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