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7일부터 ‘2018 스탬프 투어’ 실시

신정은 기자I 2018.04.05 15:40:58

필수미션 성공시 크래딧 30만원 증정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모든 모터사이클 라이더를 대상으로 ‘2018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탬프 투어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뿐 아니라 타 브랜드 라이더에게도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투어는 오는 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 11곳을 방문해야 하는 필수 미션과 지정된 할리프렌즈 업체 10곳 및 서울모터사이클쇼 할리데이비슨 부스를 찾는 선택 미션으로 구성된다.

참여 방법은 ‘할리프렌즈’ 어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미션 장소에 방문한 뒤 스탬프 투어 배너를 배경으로 참가자가 모터사이클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스타필드 고양점, 서울모터사이클쇼 부스 방문 시에는 참가자 얼굴 정면 사진만으로도 인증이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할리프렌즈 업체 무료 식·음료 쿠폰이 주어진다. 또 필수 미션을 성공하면 할리데이비슨 크래딧 30만원과 서울모터사이클쇼 티켓 1장이 제공된다.

필수 미션을 성공하고 선택 미션까지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크래딧 30만 원 외 할리데이비슨 프렌즈 업체 상품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부사장은 “올해 스탬프 투어는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라이더가 모터사이클을 즐길 수 있는 라이딩 문화를 만들기 위해 참가자를 확대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기면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는 스탬프 투어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