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9월 13일까지 한돈몰에서 ‘풍요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기획전은 고물가·고금리 등으로 어려운 경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한돈자조금은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마련해 소비자 선택을 넓혔다.
삼겹살, 목살과 같이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부위는 물론 갈비, 등갈비, 항정살 등 다양한 특수부위 외에도 소시지, 육포, 햄 등 한돈 육가공품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추석 맞이 한돈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몰인 한돈몰에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획전 기간 5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특히 직장인이 가장 받고 싶은 추석 명절 선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돈선물세트’를 빼놓을 수 없는데, 이를 위해 기업 등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25%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돼지고기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소비하는 육류 1위(한국농촌경제원 자료)이자 대형마트 육류 매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식이니 만큼 한돈선물세트는 가족, 지인, 친구는 물론 직원 선물 등 대량 구매가 필요한 기업 고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끝이 보이지 않는 물가 고공행진 속에 한가위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 풍족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마음으로 이번 추석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알뜰실속 고품질 한돈 선물세트를 마련해 반가운 얼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