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일산차병원, '임산부의 날' 맞아 8일 '임산부게임' 이벤트

정재훈 기자I 2021.10.07 16:36:24

인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패러디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차의과학대학교 일산차병원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원내 임산부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명의 아름다움과 출산의 소중함을 알리는 동시에 일산차병원을 이용하는 임산부들에게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에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그래픽=일산차병원 제공)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임산부게임’ 이벤트는 오는 8일 일산차병원 산부인과 외래 제패토를 방문한 산모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보여주면 선착순 100명에게 에버셀 패키지, 달고나 만들기 세트, 백일사진 촬영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일산차병원을 이용하는 산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일산차병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강중구 원장은 “최근 출산율이 최저치로 떨어지는 상황에서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출산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산차병원은 예비 산모를 위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차병원은 개원 1주년을 맞아 지난 6월 병원계 최초로 네이버 메타버스 제페토에 가상병원을 개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