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시작

오희나 기자I 2016.11.30 14:09:38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035720)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30일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오스는 ‘팔라딘’, ‘아처’ 등 개성 넘치는 7종의 캐릭터, 다양성과 재미를 갖춘 3000종 이상의 퀘스트와 60종 여종의 던전, 치밀한 전략과 전술을 이용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이 특징인 MMORPG다. 올 10월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여진 이후, PC방 온라인 게임 순위 10위권(게임트릭스 게임 사용량 기준)에 올라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부터 ‘네이버’ ID를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네이버 PC게임’(http://eos.game.naver.com)에서 에오스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에오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올 겨울 선보일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지속적으로 재미 요소를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네이버 게임’을 통해 채널링 사전 알림을 신청했던 모든 이용자들에게 각종 장비를 편리하게 담을 수 있는 ‘12칸 가방 1개’, 사망 시 부활시켜주는 ‘프리그의 부활석 5개’,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뇨르드의 축복 3개’, 방어력을 올려주는 ‘이둔의 축복 3개’, 포만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소화제 5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14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이 캐릭터를 만들 경우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 7일권’을 지급하고, 7, 10, 20 등 특정 레벨 달성 시 각종 전투 보조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30레벨 달성자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빕스 기프티콘’, ‘영화 2인+팝콘 패키지’, ‘모바일 문화 상품권 1만원’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A Lifetime MMORPG’ <에오스>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daum.net)와 ‘네이버 PC게임’ 사이트(http://eos.game.nave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덩치 커진 카카오 선물하기 “환불은 나몰라라”
☞[단독] 최초 ‘치매치료신약’ 美 FDA 임상직전! 하락장 속 300% 급등예상 국내제약사는?!
☞정주환 카카오 부사장 "韓 O2O, 中에 3년 뒤처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