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개인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몰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객의 장보기 패턴 분석을 통해 필요로 할 만한 상품·혜택과 함께 고객 배송지역의 날씨 등 생활 정보, 트렌드, 구매한 상품을 사용한 요리 레시피 등의 서비스도 제안한다.
아울러 롯데마트몰은 최대 600돈(1억원 상당)의 순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롯데마트몰 모바일앱과 PC 사이트 곳곳에 숨어 있는 스티커를 찾아 클릭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벤트 참여자가 많을수록 당첨자 수도 늘어난다.
일 참여인원이 5만명 미만일 경우에는 당첨인원 1명, 참여인원이 5만명 이상일 경우에는 일 당첨인원 3명, 참여인원이 10만명이상의 경우 일 당첨인원이 6명으로 참여인원과 비례해 당첨인원이 늘어나는 형태로 당첨자에게는 순금 10돈을 증정한다. (※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22%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또 다음달 8일까지 매일 6가지의 소비자 물가 민감 상품을 선정해 파격가에 판매하는 ‘센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일부 상품은 구매 수량이 제한돼 있으며 국민·롯데·신한·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