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 리뉴얼 오픈..'맞춤형 상품 제안'

임현영 기자I 2016.09.30 17:42:21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이 다음달 1일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개편은 개인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온라인몰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객의 장보기 패턴 분석을 통해 필요로 할 만한 상품·혜택과 함께 고객 배송지역의 날씨 등 생활 정보, 트렌드, 구매한 상품을 사용한 요리 레시피 등의 서비스도 제안한다.

아울러 롯데마트몰은 최대 600돈(1억원 상당)의 순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롯데마트몰 모바일앱과 PC 사이트 곳곳에 숨어 있는 스티커를 찾아 클릭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벤트 참여자가 많을수록 당첨자 수도 늘어난다.

일 참여인원이 5만명 미만일 경우에는 당첨인원 1명, 참여인원이 5만명 이상일 경우에는 일 당첨인원 3명, 참여인원이 10만명이상의 경우 일 당첨인원이 6명으로 참여인원과 비례해 당첨인원이 늘어나는 형태로 당첨자에게는 순금 10돈을 증정한다. (※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22%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또 다음달 8일까지 매일 6가지의 소비자 물가 민감 상품을 선정해 파격가에 판매하는 ‘센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일부 상품은 구매 수량이 제한돼 있으며 국민·롯데·신한·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