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25일 포토데이 이벤트

김민정 기자I 2016.03.21 17:37:17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전시회는 춘분을 앞두고 오는 25일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포토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색 데이트를 즐기러 나온 남녀노소 누구나, 찰나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핸드폰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그동안 전시실에서 사진촬영이 불가했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루벤스, 브뤼헐, 반 다이크 거장들의 걸작을 감상하면서 자유롭게 사진촬영하고 즐기고 싶은 관람객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전시회는 즐겁게 작품을 감상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시회 관람 리뷰를 작성해주는 참여자 중에서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베스트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전시실 로비에 마련된 후기지에 리뷰를 작성하여 응모하는 방법이 있으며,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자신의 눈에 전시회 리뷰를 포스팅 한 후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공식 블로그에 URL과 댓글을 남기면 된다. 1,2차로 나누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독일 커피의 대명사로 불리는 치보 카피시모커피 클래식 세트와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한 엘렌실라 화장품세트를 증정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이벤트 상품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카피시모 클래식 세트로 카피시모 클래식 1대, 치보 프리미엄 캡슐커피 1곽, 머그컵 2P, 스팀피쳐 1개로 구성되어 있어 섬세하고 부드러운 산미를 느껴지는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모은 차별화 된 엘렌실라 화장품 세트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 점액 가공원료 80%를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 크림과 에센스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이다.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전시회는 17세기 최고의 궁정화가 루벤스를 비롯, 반다이크, 피터르 브뤼헐 2세, 얀 브뤼헐1세, 귀도레니 등 플랑드르미술을 대표하는 동시대 거장들을 소개한다. 유럽 최고의 왕립박물관 중 하나인 리히텐슈타인박물관이 수집한 회화, 조각, 공예, 판화, 태피스트리 등 엄선된 소장품의 감동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오는 4월10일까지 열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