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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는 정수기 등 기존 주력 제품은 물론 새롭게 선보인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제품군의 판매 호조세가 주효하다고 분석했다. 올해 3분기 코웨이 국내 환경가전사업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한 6011억원을 기록했다.
해외법인 매출액은 363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 미국 법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9% 늘어난 532억원을 기록했다. 태국 법인 매출액은 같은 기간 57% 증가한 299억원이며 법인 설립 이후 처음으로 흑자전환했다.
김순태 코웨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제품 연구개발(R&D)과 정보기술(IT), 마케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함께 비렉스의 성장으로 안정적 실적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4분기에도 제품·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성장세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비렉스가 당사 신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