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화 같은 낭만이 가득한 아브뉴프랑, 윈터드림으로 겨울나들이 가자

최성근 기자I 2016.12.02 18:39:54
[이데일리 e뉴스팀] 아브뉴프랑이 겨울을 맞아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브뉴프랑만의 색다른 연출로 겨울을 맞이했다.

‘윈터드림(Winter Dream)’이라는 테마로 네온과 LED조명으로 아브뉴프랑을 환하게 밝혔다. ‘윈터드림’은 판교/광교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얼음을 연상시키는 작은 의자와 오브제들이 모여 빛을 밝히는 판교 아브뉴프랑의 ‘윈터가든 드림’이 있고, 달팽이 모양의 의자와 오브제들이 결합된 광교 아브뉴프랑의 ‘윈터드림 파크’가 있다.

이번 테마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네온아트와 LED조명의 조화가 눈길을 끈다. 내부 스트리트, 건물 벽부 등 전체적으로 화려한 네온과 반짝이는 LED조명, 크리스마스트리가 펼쳐져 마치 동화 속 공간에 있는 느낌이 든다. 한바퀴 둘러보며 아브뉴프랑 네온사인 앞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큰 재미요소 중 하나다.

한편 아브뉴프랑은 이번 겨울시즌을 맞아 특별한 행사들도 준비했다. 아브뉴프랑 프랑스 거리를 컨셉으로 조성된 만큼 유럽에서나 볼법한 ‘크리스마스마켓’도 선보인다. 마켓에서는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와인 뱅쇼, 하바나 스위트콘, 닭산적, 핫도그 등 각종 먹거리와 공예품, 크리스마스 소품 등을 판매예정이다. 따뜻한 먹거리, 볼거리와 함께 마법에 빠진듯한 유럽 크리스마스 감성을 느껴보는 상상만으로 행복해진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17~18일에는 판교에서 12월 24~25일에는 광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12월 24,25일 양일간 판교/광교 동시에 진행되는 ‘게릴라 산타 사랑나눔 이벤트’와 ‘풍선아트 및 게릴라매직쇼’도 선보인다. ‘게릴라 산타 사랑나눔 이벤트’는 아이들을 위해 산타가 돌아다니며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12월 23~25일, 12월 30일~1월 1일까지는 아브뉴프랑에서는 송년 감사 이벤트로 ‘사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5/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1만원 사은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니 서둘러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다.

듣기만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분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아브뉴프랑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