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프로는 MS 오피스, HWP, PDF, TXT, ODF 등 대부분의 파일을 읽고 편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PDF를 워드, 시트, 슬라이드 등 오피스 문서로 변환하여 편집할 수 있다. 무제한 편집 및 파일 저장이 가능하며 총 15대의 PC, Mac,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기기 등에 등록 사용할 수 있어 원격 협업, 팀 프로젝트, 학교 과제 등에 매우 유용하다.
모든 기기와 자동 동기화되는 클라우드 저장소 10GB를 제공하고 작업 내용은 3개월 이내 복원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 단계 아래 요금제인 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와 같은 가격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는 폴라리스 오피스 제품군 중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또한 인프라웨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해 폴라리스 오피스 1+1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대상 제품은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PC용 폴라리스 오피스로 50% 할인된 가격에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인프라웨어는 정보보호를 위한 노력 등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지난 23일 밝힌 바 있다.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은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호인증제도인 ISMS(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 또는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 AA등급 이상을 받은 기업 중 자발적으로 정보보호 공시를 이행한 기업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