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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즌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니고(NIGO)를 새롭게 영입해 티셔츠 옆쪽 봉제선을 없애는 등 두께감, 디자인 등 모든 디테일을 재검토했다. 유니클로 UT는 티셔츠의 기본으로 돌아가 둥근 몸통을 기본으로 각 그래픽별 특화된 실루엣이 특징이다.
니고는 1993년 일본 의류 브랜드 ‘베이프’를 설립한 이래 자신의 브랜드 ‘휴먼 메이드’, 카레가게 ‘커리 업’, 힙합그룹 ‘데리야키 보이즈’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카-콜라’ ‘디즈니’ ‘피너츠·스누피’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2014 UT 팝 컬쳐 리믹스’를 성인부터 키즈 라인까지 확대해 선보인다. 2월 초부터 판매를 시작한 UT 컬렉션은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