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혜 작가는 캐리커처 4천 장 이상을 그려온 베테랑 작가로서 그림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희망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펀딩을 통해 정은혜 작가의 친필 사인 담긴 판화 5점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펀딩 리워드로는 정은혜 작가의 첫 채색 작품이자 초상인 ‘니얼굴 은혜씨’, 배우 한지민을 작가의 시선으로 담은 ‘지민 언니 ’, 반려견을 모델로 한 ‘장난치는 지로’와 ‘아기 지로’, 익살스러운 유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고양이 료타’ 총 5작품을 바탕으로 작품당 30점을 한정 제공한다.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에게는 에디션 판화와 함께 작품 보증서가 제공된다.
|
정은혜 작가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가진 행복을 전할 수 있어서, 예술가로서의 꿈을 꾸는 아이들이 그 꿈을 잃지 않고 자라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가슴이 벅차고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담당한 와디즈 전주현 컬처˙크리에이터 팀장은 “정은혜 작가와 같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한국의 재능 있는 예술인들이 발굴되길 바란다”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길 원하는 아티스트들이 펀딩으로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