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대만은 반려동물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주요 시장 중 하나로, 인디고는 장이 선수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대만 시장에서의 사업 기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인디고 관계자는 “장이 선수는 뛰어난 경기력과 건강한 이미지, 신뢰감을 바탕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라며 “그의 대중적 호감도와 영향력이 인디고의 대만 내 브랜드 파워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이 역시 “반려동물은 가족과 같은 존재”라며 “인디고와 함께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했다.
한편, 인디고 브랜드를 운영하는 오에스피(OSP)는 최근 동남아 최대 민간기업 CP그룹(Charoen Pokphand Group)의 자회사 Advance Pharma Vietnam과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동남아 시장 내 입지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또 일본, 미국 등 주요 해외 시장 개척에도 본격적으로 나서며, 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