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시즌 대표 휴양지인 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은 스토리텔링형으로, 유튜브 공개 4주 만에 역대 최단기간 200만뷰 돌파했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릴레이 댓글을 달고 친구를 소환하거나, 유튜브 계정 구독 후 구독 인증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1명에게는 괌 PIC 리조트 3박 숙박권을, 그 외 99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한다.
육현우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사는 “단순 여행상품 광고가 아닌 시점 별로 고객들이 관심 있어 하는 지역의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자발적으로 찾아오게 하는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