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이노베이션, 맹그로브 나무기부 캠페인 조기 달성

남궁민관 기자I 2018.07.20 15:19:52
지난 5월 SK이노베이션 임직원들이 맹그로브 숲 복원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SK이노베이션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SK이노베이션(096770)은 ‘맹그로브 나무 기부 캠페인’ 목표치인 1만 그루를 조기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SK이노베이션은 지난 10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페이지에서 룰렛판을 돌려 나오는 묘목 숫자 만큼 맹그로브 숲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열흘 만에 총 5000여명 이상이 참여해 목표치를 조기 달성하면서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캠페인 일정은 예정보다 일찍 마무리됐다. 응원 댓글만 총 800개에 육박했으며 1700건이 넘는 SNS 공유가 이뤄지며 1만 그루 조기 달성에 힘을 보탰다.

맹그로브 숲 복원 프로젝트는 SK이노베이션 임직원이 기본급의 1%를 출연해 조성하고 있는 ‘행복나눔 1% 상생기금’을 재원으로 진행해 더욱 의미를 높이기도 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이번 조기 달성은 소비자들도 기업들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 관심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하반기에도 맹그로브 숲 복원 사업 확대 등 다양한 사회가치 창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