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H농협카드,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박기주 기자I 2016.08.25 15:02:06
[이데일리 박기주 기자] NH농협카드는 추석을 맞아 ‘전국 방방곡곡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선물세트 구매 등 쇼핑고객을 위해 하나로마트 및 주요 대형할인점에서 NH농협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나로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및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증정하고, 롯데슈퍼마켓에서 NH농협카드로 구매하면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40%할인 받을 수 있다. 킴스클럽과 창고형 매장 롯데 빅(VIC) 마켓에서도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가정에서 간편하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쇼핑 및 홈쇼핑에서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SSG·홈플러스몰·하이마트몰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면 쿠폰·즉시할인·청구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현대홈쇼핑·신세계티비쇼핑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백화점 및 복합몰에서도 NH농협카드로 구매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서 20·40만원 이상 구매하면 1·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진행 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및 채움스케치(www.cheumsket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