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도 스마트폰으로..신한생명 ‘신한Smart인터넷보험 스마트폰 보험가입 서비스’

이성기 기자I 2015.11.17 14:04:37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신한생명은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신한Smart인터넷보험 스마트폰 보험가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에는 PC나 태블릿PC에서만 가입이 가능했지만 이제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 보헙가입 서비스(http://e.shinhanlife.co.kr/mobile)’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장소에 제한 받지 않고 쉽게 보험 상품을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 하고 시안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또 보험 가입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문 상담원의 유선안내를 통해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고 가입까지 할 수 있는 ‘원클릭 상담신청 서비스’도 지원한다.

아울러 △제휴처 고객 보험료 5% 할인 △제휴카드 이용 고객 보험료 청구할인 △신한 Pay백 서비스 △마이신한포인트로 보험료 자동결제 등 기존 인터넷보험 가입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동일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상길 신한생명 시너지추진팀장은 “스마트폰 보험 가입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보험을 가입하는 만큼 오프라인 대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구성했다”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고 편리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어 모바일에 익숙한 2040세대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신한smart인터넷보험’을 통해 보험을 가입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