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이스링크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대표 색상인 네이비·화이트를 중심으로 나무, 눈꽃 장식 등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냈다.
포토존은 대형 썰매 스노우볼, 설산 오브제, 유럽 산장을 연상시키는 가제보 등 프랑스 샤모니의 설산과 산장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아이스링크 개장을 기념해 운영하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팝업 스토어엔 단독 협업 상품과 2024 겨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마리떼 성수 ‘샬레 드 마리떼’ 팝업 스토어에선 레터박스에 소원을 적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30명에게 아이스링크 표를 증정한다. 마리떼 온라인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인 겉옷을 구매하는 고객도 아이스링크 티켓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 예약은 네이버 예매와 현장 구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