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랜스베버리지,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팝업스토어

김범준 기자I 2022.11.10 14:25:15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주류 수입·유통사 트랜스베버리지는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The GlenGrant)’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다음달 4일까지 열리는 ‘더 글렌그란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트랜스베버리지)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다음달 4일까지 열리는 더 글렌그란트 팝업스토어는 VIP 세션을 통해 더 글렌그란트 모든 제품들을 자유롭게 시음하며 브랜드 스토리 등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위스키 바이블에서 ‘올해 최고의 스카치 위스키’상을 받은 ‘더 글렌그란트 15년’, 달콤함과 스파이시한 풍미가 오랫동안 이어지는 피니시가 일품인 ‘더 글렌그란트 18년’까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더 글렌그란트 브랜드 앰버서더의 위스키 테이스팅 클래스를 진행해 위스키의 다양한 음용법과 문화를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1일 2회 열리는 테이스팅 클래스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더 글렌그란트 팝업스토어 오픈은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다. 이를 기념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더 글렌그란트 보틀(병) 또는 전용 글라스 각인 서비스를 특별히 제공한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글렌그란트의 맛과 향을 경험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특별하게 음주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