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클로즈 유어 아이즈, 새 앨범 '블랙아웃'으로 11일 컴백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현식 기자I 2025.11.11 09:20:56

''프로젝트7'' 데뷔조…4개월 만에 새 앨범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11일 새 앨범 ‘블랙아웃’(blackout)으로 컴백한다.

‘블랙아웃’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지난 7월 2번째 미니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이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를 포함해 총 6곡을 수록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멤버들의 성장 서사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X’는 두려움과 한계를 깨뜨리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멤버 전민욱이 작사, 켄신이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SOB’는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나처럼 되고 싶어서 울게 될 거야’라는 도발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이 있는 카자흐스탄 DJ 이만벡이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7’ 데뷔조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이터널티’(ETERNALT)를 내고 데뷔했다. 소속사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유쾌한 소년미를 강조한 전작과 180도 달라진 거친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