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브잇, 광고·운영 효율화로 상반기 영업이익 20억 돌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07.16 11:12: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웨이즈(Alwayz)’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레브잇은 설립 후 처음으로 2025년 상반기 영업이익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레브잇은 특히 올해 들어 6개월 연속 월별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여줬다. 이는 단순한 매출 성장을 넘어 실질적인 수익 안정화를 이룬 성공 사례로 평가된다.

레브잇은 플랫폼 트래픽 기반의 광고 사업 확대 등 다양한 수익원을 결합하여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업 구조를 구축했다. 또한 기술 고도화 프로젝트를 통해 서버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고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비용 구조를 크게 개선했다. 이러한 전략적 노력은 회사의 영업이익 증가에 직접적으로 기여했으며,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강재윤 레브잇 대표는 “설립 이후 첫 손익분기점 돌파 이후에도 단기적인 성과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내부 혁신과 조직 역량 강화에 꾸준히 투자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쇼핑 과정에서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반기 전략에 대해서는 고객이 직접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매력적이고 만족스러운 플랫폼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레브잇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사용자 중심의 구매 경험 개선과 플랫폼 사용 편의성 향상에 주력하여 장기적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