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김지완 기자] 유베프가 ‘이쁨 진생 골드’ 기능성화장품을 출시 8년 만에 리뉴얼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쁨 진생 골드 기능성화장품은 △진생 골드 토너 △진생 골드 에멀전 △진생 골드 크림 등 3종이다. 개별 제품 또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이쁨 진생 골드 3종은 인삼과 금을 첨가를 주요 특징으로 한다.
홍곤표 유베프 대표는 “이쁨 진생 3종 세트에 인삼을 첨가했다”며 “이를 통해 피부 주름을 개선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엔 금산 인삼을 사용한다”며 “잔류농약 없는 검증된 원료로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인삼은 유해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아울러 피부 긴장작용으로 탄력 피부로의 개선을 돕는다. 피부 수분 공급을 통한 피부 염증 완화, 면역 증진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베프는 금산소재 지정 농장과 계약해 인삼을 공급받고 있다.
|
홍 대표는 “순금 조각을 그대로 담은 것도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라며 “순금이 피부에 닿아 녹으면 영양분 흡수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순금은 고급 스킨케어 제품에서 사용되는 성분으로 피부미용에 여러 이점이 있다. 금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염증을 줄이고 피부 진정을 돕는다. 또, 순금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피부 재생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재생 과정에서 피부 상처나 손상을 회복시키기도 한다. 금은 미세 입자로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든다.
이쁨 진생 골드 기능성화장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기능성 화장품 허가, 중국·베트남 위생허가, 3종 할랄인증(채식주의, 국제, 인도) 등을 각각 받았다.
한편, 이쁨 진생 골드 기능성화장품은 2017년 6월 최초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8년 만인 지난 6월 리뉴얼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