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와 2차전지, 자동차 등 첨단 고부가가치 제품은 극히 미세한 크랙이나 불량요소라 하더라도 이는 단순히 외관상 하자가 아니라 제품 성능을 좌우할 수 있는 변수가 된다. 또 제품 내부에 불량이 발생할 시 육안 검사 또는 기존 검사 방식으로는 검사할 수 없거나 검사 가능 영역이 극히 제한된다. 이에 첨단산업 영역에서는 초정밀 검사장비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로 간주하고 있다.
테라뷰의 검사장비와 솔루션은 제품의 외부 형태와 표면 상태 등 외관상 결함은 물론 제품 내부의 문제도 잡아낼 수 있는 비파괴 초정밀 검사가 가능하다. 고부가가치 첨단산업에 속한 엔비디아, 인텔 등과 같은 글로벌 탑티어 기업들은 품질 경쟁력과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테라뷰의 검사장비·솔루션을 도입해 실사용하고 있음은 물론 주요 파트너사에도 테라뷰의 검사장비·솔루션을 권장하고 있다.
돈 아논(Don Arnone) 테라뷰 CEO는 “테라뷰의 우수한 기술력과 연구 역량을 높이 평가받아 감사하다”며 “반도체와 2차전지를 비롯해 다방면의 첨단산업 분야에서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갖춘 한국에서의 증시 입성 이후 한국을 거점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