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전예약자 40만 명 돌파, 룽투코리아 '나선의경계' 애플 출시

게임메카 기자I 2017.03.14 14:47:05
△ '나선의경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는 3월 14일, 모바일 RPG  '나선의경계'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나선의경계'는 중국 판타지 작가 찬석가비아가 기획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 강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승부에 초점을 맞췄다. 공격에 따라 적군을 장외로 퇴장시킬 수 있는 '링 아웃(Ring Out)'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중국 업계 최고 사운드 작가로 평가되는 'Zeta(제타)'와 일본 유명 성우 쿠기미야 리에, 우치다 아야 등이 참여했다. 여기에 '밀리언아서', '체인크로니클', '붕괴학원' 등 다양한 일본 게임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캐릭터를 그렸다.

'나선의경계'는 출시 전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자 40만 명을 모은 바 있다. 룽투코리아는 '나선의경계' 애플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SR등급 카드, UR등급 카드, 다이아 등 총 4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초보 유저를 위해 마련된 레벨업 퀘스트를 통과한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병훈련캠프', 길드 별로 레이드를 진행하여 일정 순위 이상에 오른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레이드 최강전' 등을 진행한다.

룽투코리아 최성원 사업총괄이사는 "많은 이용자들의 기다림 속에 드디어 ‘나선의경계’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만족할 만할 만한 수준의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나선의경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