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갈비 광장’의 가장 큰 특징은 브랜드 최초로 1층 전체를 ‘식사관’으로 운영한다는 점이다. 本갈비탕, 소고기우거지해장국 등 합리적인 가격의 단품 식사 메뉴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탁 트인 홀에 조성된 184석의 2층 ‘수라간’과 파티션 구조의 122석 좌석 및 11개 프라이빗룸을 갖춘 3층 ‘영빈관’에서는 왕양념갈비, 왕생갈비, 설화꽃살등심, 한우등심, 한우등심주물럭, 생갈빗살, 소양념숯불구이, 한돈숯불구이, 돼지숯불구이 등 최상급 숯불구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영빈관’은 가족 외식부터 기업 및 단체 회식, 대형 행사에 적합한 연회 인프라와 프라이버시 보호를 지원한다.
평일 점심에는 숯불갈비 주문 시 3000원만 추가하면 솥밥과 된장찌개, 한정식 찬이 포함된 푸짐한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솥밥은 냉면으로 변경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주목할 만 하다. 스크주목할 만하다으면 50%가 당첨되는 ‘행운의 반반당첨 이벤트’는 송도갈비 광장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SFG 상품권(10만 원권)과 식사 교환권(소고기우거지해장국·냉면·버섯불고기반상 등)을 증정한다. 또 왕양념갈비 3인분 주문 시 불고기 포장 증정, 육류 주문 시 소고기 육회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별도로 연중 진행되는 ‘2025 SFG 대박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육류 식사·포장 결제 건마다 응모권 1매를 증정하며, 12월 21일까지 중복 응모 가능하다. 1등 BMW 미니를 비롯해 LG 디오스 냉장고, LG 트롬 세탁기, 로보락 로봇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프리미엄 경품이 준비된다. 당첨자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유튜브 라이브로 발표된다.
SFG 관계자는 “대규모 신규 업장 ‘송도갈비 광장’은 브랜드 최초 식사관 도입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며 “서울 동부권 최고의 외식 명가로서 송도갈비의 명성을 이어가는 지역의 랜드마크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