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토스 여행사, 伊 럭셔리 아울렛 '더 몰'과 제휴 이벤트 진행

이성웅 기자I 2019.05.30 14:32:35

여행상품 최대 50% 할인 및 아울렛 추가 10% 할인권 제공

(사진=라미토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라미토스 여행사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럭셔리 아울렛인 ‘더 몰(THE MALL)’과 제휴를 맺고 이탈리아 피렌체를 방문하시는 여행객들에게 여행과 쇼핑의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라미토스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여행스타일과 예산, 일정 등에 따라 1대1 맞춤 컨설팅 및 설계, 투어 진행을 하고 있는 개별 관광 전문 여행사다. 서울 방배동 본사와 이탈리아 피렌체 현지 지사를 두고 있는 라미토스는,

현지에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 발빠른 여행정보 제공하고 있다.

그밖에도 현지방송촬영 코디네이터, 구매 대행, 유통·물류 대행, 동시통역, 비자·이민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지회사와 협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더몰 아울렛은 럭셔리 브랜드의 소개 및 할인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라미토스 여행사만의 단독 관광과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스냅 사진 역량을 교류해 상호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라미토스는 더몰 아울렛과 제휴를 기념해 프라이빗 단독투어와 스냅촬영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 최대 50% 할인과 더몰아울렛 추가 10% 할인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초대장을 발급한다.

또 라미토스 스냅 촬영후 SNS(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 2가지 작성)후기 작성시 스냅 포토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피렌체 현지 맛집에서 티본스테이크와 토마호크스테이크 등 전메뉴를 즐기신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라미토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탈리아 유명 관광지의 다양한 업종별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여행할 수 있는 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