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라이브 쇼로 생중계하는 한편 VR 콘텐츠로 생중계가 진행됐다. 행사에 초청된 리우린, 후앙펜핑 등 왕홍들은 개인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숨37의 제품 소개와 행사 내용을 중계했다.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과 ‘타오 바오’를 통해서도 행사 내용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특히 2억명에 달하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 영상 기반 SNS 채널인 메이파이에서 실시간 방송 1위를 기록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숨37의 이번 행사에는 특히 중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샤오피의 ‘스킨케어쇼’가 마련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샤오피는 중국에서 영향력이 가장 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숨37 제품을 활용한 스킨케어쇼를 통해 특별한 뷰티 노하우를 전했다.
▶ 관련기사 ◀
☞ LG생활건강, 中 북경에서 '숨37' 출시 행사
☞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 中 진출
☞ LG생건 '숨37', 립밤·립스틱 등 입술 색조라인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