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내달 7일 '경기국제여행박람회' 열어

강경록 기자I 2014.10.29 17:15:08
지난해 열린 제11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사진=경기관광공사)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경기관광공사는 제12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11월7∼9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자상거래 업체 G마켓과 옥션이 경기도내 관광지와 숙박시설을 연계한 50여개 관광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두 업체는 박람회 기간에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경기도내 50여개 관광지와 숙박시설 등의 관광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경기 Grand Sale 특별관’을 운영한다. 지난 13일부터 사전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해 경기도 여행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했으며, 이중 일부는 현장에서 최대 30%까지 추가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또한, 헤이리 솟대 만들기 체험, 남사당 탈목걸이 만들기 체험, 징기스칸 승마클럽 체험 등 20여 종의 무료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 하나투어와 경기지역 여행사 5곳이 참가해 국내외 여행상품 100여개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국내 뿐 아니라 유럽과 미주, 동남아, 중국 등의 여행상품을 초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경기도 여행사들이 운영하는 경기도 여행상품관에서는 시·군별 특화상품과 특별테마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온라인 캠핑동호회 ‘캠핑퍼스트’가 캠핑장비 아울렛, 캠핑체험, 초보캠퍼를 위한 강연회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100여명의 도내 의료관광 관련 종사자와 사업자가 참여하는 의료관광 포럼과 의료관광 JOB 페스티벌도 열린다. 7일 오후에는 한국 주재 0여개국 대사 부부들이 한복과 자국 전통의상을 입고 펼치는 패션쇼와 자국의 문화와 와인을 소개하는 ‘문화 외교전’도 열린다.

▶ 관련기사 ◀
☞ '고추장보다 붉은 유혹' 어서오라 손짓…전북 순창
☞ 남도의 가을은 푸르다...단풍 대신 녹음 품은 가을산행
☞ [창조관광성공사례탐방⑭]외국인관광용 앱 개발한 '트래볼루션'
☞ 횡성에 한우만 있는게 아니더라…호수·숲·바람 여행
☞ 외국관광객 1300만 넘어설듯…中관광객도 600만 육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