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레드 이발소 협업 패키지

김태형 기자I 2024.08.21 21:14:45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어른이들 겨냥한 '브레드 이발소'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한화리조트와 협업하는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가 손님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인기가 좋다. 귀여운 캐릭터와 현실적이고 탄탄한 스토리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44.3%가 MZ세대로 알려져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수영장 또는 워터파크 이용권 2인 ▲굿즈(Goods)로 구성했다. 브레드 이발소가 여행 업계와 협업 굿즈를 제작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굿즈는 비치타월과 리유저블 가방을 준비했다. 비치타월은 메인 캐릭터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극세사 재질로 만들었다. 리유저블 가방은 방수 소재로 물놀이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경주 ▲설악 쏘라노에서 판매한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워터피아 주간권과 나이트 스파 중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9월 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18만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요즘은 캐릭터 자체 인기가 높아 브랜드와 결합 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마티에 오시리아 캐릭터 객실의 경우 상반기 평균 투숙률이 88%에 달할 정도 인기가 좋아 올해 10월 객실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