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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분당 통합센터는 연면적 1만2087㎡ (약 3656평)으로 지상 4층, 지하 3층 규모다.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있다. 한독 모터스는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해 전시장을 더욱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고 설명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최근 신차 전시장을 고객 중심의 공간으로 꾸미고 있다. 신차 전시뿐만 아니라 상담 장소로서 역할도 강화하고 있다.
우선 디지털을 결합한 라운지 콘셉트의 미래형 쇼룸을 차례로 선보인다. 한독모터스 분당 통합센터엔 리뉴얼 전시장 최초로 변화한 BMW의 콘셉트가 반영됐다. BMW의 새로운 CI도 적용했다.
지상 1층과 2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총 13대의 BMW 차량이 전시된다. 순수 전기 모델을 비롯한 BMW의 최신 전기화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는 ‘xEV 존’, 다양한 고성능 차량들을 둘러볼 수 있는 ‘M 존’ 등이 마련됐다. 여기에 BMW의 인증 중고차를 살펴보거나 매매할 수 있는 BPS 전시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통합센터 1층에는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을 새롭게 구성해 출고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차량 구매 및 시승 상담, 서비스 상담까지 한 공간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통합 고객 라운지도 마련했다.
서비스 센터에선 일반정비부터 사고차 수리까지 가능하다. 총 64개 워크베이로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수요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독 모터스 BMW 분당 통합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상담 후 고객 DB 카드를 작성했거나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독 모터스 BMW 분당 통합센터로 문의하면 된다.